제로베이스원 “데뷔 2년차, 우리의 성장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2년차에 접어든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신보를 통해 우리의 성장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시네마 천국'은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나쁜(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제로베이스원의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네 번째 미니 앨범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날 멤버들은 “미니 4집에 다양한 영화 장르 같은 수록곡들을 준비했다. 데뷔 2년차를 맞아 우리의 성장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더 멋있는 모습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 장하오는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에 대해 “사랑에 푹 빠진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너무 좋아해서 잃을까봐 겁이 나는 달콤씁쓸한 감정을 담아봤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드엔딩도 우리만의 방식으로 ‘해피엔딩’으로 만드는 초긍정 로맨틱 코미디를 그렸다”면서 포인트 안무에 “우주를 나는듯한 모습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시네마 천국’은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나쁜(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제로베이스원의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굿 소 배드’를 포함해 ‘킬 더 로미오’(KILL THE ROMEO), ‘바다(ZB1 Remake)’, ‘인썸니아’(Insomnia), ‘로드 무비’(Road Movie), ‘이터니티’(Eternity), ‘유라유라’(YURA YURA (Korean Ver.)) 등 다채로운 장르의 7곡이 담겼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아찔한 속옷 노출로 여름 마무리…“이제 컴백 준비” [DA★]
- 산다라박, 파격 스타일링…싱가포르 ‘워터밤 여신’ 등극 [DA★]
- 불륜남 지승현, 대국민 사과 “나 때문에 저혈압 치료됐다고”
- 이찬원, ‘전세사기→2억 빚’ 20대 사연에 분노 폭발 (소금쟁이)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