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음주운전' 슈가·김호중, 모자이크 당했다..'회장님네' 화면서 실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한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방송에서 모자이크 처리됐다.
해당 사진 속에 다른 이들은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았지만,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슈가의 모습이 모자이크 처리됐고, '미스터트롯' 멤버들 중에서는 음주 뺑소니 혐의로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인 김호중이 모자이크 처리됐다.
용산경찰서는 슈가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용산경찰서는 슈가가 혐의 사실에 대해서 인정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한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방송에서 모자이크 처리됐다.
tvN은 26일 유튜브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자신의 집을 찾아온 이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고, 그 뒤로 방탄소년단과 '미스터트롯'의 멤버들이 박술녀의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해당 사진 속에 다른 이들은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았지만,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슈가의 모습이 모자이크 처리됐고, '미스터트롯' 멤버들 중에서는 음주 뺑소니 혐의로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인 김호중이 모자이크 처리됐다.
슈가는 지난 6일 밤 용산구 한남동 소재 노상에서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몰다가 적발됐다. 용산경찰서는 슈가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슈가가 발견됐을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만취 수준인 0.227%인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슈가는 맥주 한 잔 정도를 마셨다고 진술했다.
23일 오후 경찰서에 출석한 슈가는 취재진 앞에 고개를 숙였고, 3시간 가량의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와서 "너무나도 크게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와 실망을 안겨 정말 못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했다. 이후 자신의 팬 커뮤니티에도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용산경찰서는 슈가가 혐의 사실에 대해서 인정했다고 알렸다.
김호중은 지난 6월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마주오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 후 미조치 등)로 재판을 받는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결혼운 아예 없고 절대 못 해”..김희철·김승수·은지원, ‘결혼 없는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