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예능 ‘메소드 클럽’ 오늘 첫 방송…‘이수근·이수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새 예능 '메소드 클럽'이 오늘(26일) 처음 방송됩니다.
KBS '메소드 클럽'은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코미디언 연기 수업으로, '해피투게더' 시즌4와 '홍김동전' 등을 만든 이명섭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이명섭 PD는 "요즘 예능은 장르적으로 편향적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페이크 다큐멘터리라는 장르를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KBS '메소드 클럽'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새 예능 ‘메소드 클럽’이 오늘(26일) 처음 방송됩니다.
KBS ‘메소드 클럽’은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코미디언 연기 수업으로, ‘해피투게더’ 시즌4와 ‘홍김동전’ 등을 만든 이명섭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연기 강사에는 코미디언 이수근을 비롯해 이수지, 곽범은 연기 강사로 나서며, 1회에는 배우 장혁과 이문식이 학생으로 출연합니다.
이수근은 오늘 열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첫 촬영만 스튜디오에서 무려 19시간을 찍었다”며, “오랜만에 재미있는 예능 한 편이 나온 것 같다는 칭찬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명섭 PD는 “요즘 예능은 장르적으로 편향적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은 마음에 페이크 다큐멘터리라는 장르를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배움을 받아야 할 코미디언들이 배우에게 연기를 가르치고, 환대를 받아야 할 배우들이 푸대접받는 상황이 색다른 재미와 날 것의 재미를 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조폭에 수사 정보 주고 ‘뒷돈’…부산경찰 도넘은 기강 해이
- [단독] 입점 브랜드 ‘갑질 의혹’ 무신사에 공정위 조사 착수
- [단독] ‘총파업 예고’ 보건의료노조, 내일 민주당과 단독 간담…‘간호법 타결되나’
- 북, 자폭형 무인기 첫 공개…김정은 현지지도 “더 많이 생산해야”
- ‘과거 막말’에 김문수 “필요할 경우 사과”…“상처준 분들께 사과해야” [지금뉴스]
- 하루 만에 서울 다시 열대야…내일까지 전국 소나기
- 고시원 배터리에 불…간이스프링클러가 살렸다 [이런뉴스]
- 홍명보 “미래지향적 팀 운영”…10년 전 ‘의리축구’ 논란엔 “수긍” [현장영상]
- 슈가 2차 사과문에 팬들은 ‘이렇게’ 말했다 [이런뉴스]
- “바지 내린 아이, 엄마는 휴지 들고 대기”…제주서 또?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