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출신 유정,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박정선 기자 2024. 8. 26.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 브브걸 유정
배우 이규한(44)과 그룹 브브걸 출신(33)의 유정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26일 이규한과 유정 양측은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2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 봤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첫 열애설은 같은 해 7월 흘러나왔고, 당시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했다. 이어 9월에도 열애설이 제기되자,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SNS를 통해 수영장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는 등의 행보로 화제를 모았다. 그로부터 1년 후, 결별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애인있어요' 행복배틀' 등을 통해 활동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롤린' 운전만해' 치맛바람' 등의 곡으로 활동했고,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이름을 바꾼 팀에서 지난 4월 탈퇴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