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나라' 유재명·송영규·이현균, 특급 팬서비스…직접 팝콘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 재판을 다룬 영화 '행복의 나라'가 팝콘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행복의 나라'가 지난 8월 23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행복이 팝팝!' 팝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약 200명의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 재판을 다룬 영화 ‘행복의 나라’가 팝콘 증정 이벤트를 개최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제공/배급: NEW 제작: 파파스필름, 오스카10스튜디오 공동제작: 초이스컷픽쳐스 감독/각색: 추창민 각본: 허준석 출연: 조정석, 이선균, 유재명 외 개봉: 2024년 8월 14일]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행복의 나라’가 지난 8월 23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행복이 팝팝!’ 팝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약 200명의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줄을 선 관객들로 로비는 인산인해를 이뤄 영화 ‘행복의 나라’와 배우들에 대한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이벤트에 참석한 전상두 역 유재명과 변호인단 최용남 역 송영규, 조상철 역 이현균은 관객들에게 직접 팝콘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악수와 사인, 셀카 촬영 등 특별한 팬 서비스를 펼치며 관객들의 사랑에 적극적으로 화답했다. 이렇듯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행복’을 전파하는 데 성공한 영화 ‘행복의 나라’는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배우분들 연기도 잘 하시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감동과 재미 둘 다 얻을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롯데시네마, 오*희), “연기 연출 스토리 3박의 호흡이 좋았습니다”(메가박스, karan20**), “근 몇년간 본 영화 중에 제일 좋은 퀄리티였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은 당연하고, 색감도, 조명들도 앵글도 몰입되는데 큰 한 몫 한 거 같아요 전개도 지루한 부분 1초 없이 흥미진진해요”(메가박스, cotnwls**), “역사적 사실을 재해석한 멋진 수작.배우들의 연기와 깔끔한 연출이 돋보임…”(메가박스, charlie**), “이게 영화지… 돈 안 아까운 영화가 얼마만인지…. 또 보고 싶다”(CGV,zp**eg5), “생각도 못했는데 눈물 1L 쏟고 나옴 배우들 연기도 굿굿 완전 추천”(네이버, pres**** ), “새로운 관점으로 10.26을 보게 된 영화! N차 관람해도 아깝지 않은 영화!”(CGV, 미아리****), “진짜 꼭 봤 음 좋겠는 영화 단 며칠 간의 재판, 이런 포인트를 영화로 만들어낸 것이 최고 배우들의 연기로 감칠맛을 더한”(메가박스, gkfls60**),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힘과 철학이 선명하네요. 감동이 우러나오는 영화입니다”(cgv, eu******1041) 등의 열띤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NEW, 파파스필름, 오스카10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행복의 나라' 조정석이 뚫어주는 사이다 명대사 공개
- 송중기 "'행복의 나라' 전상두 혼자 비릿한 표정 할 때 제일 무서웠다"
- '폭군' 공개 후 1위 등극... '행복의 나라'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등 신규 진입
-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공로상 수상자 故 이선균 선정
- '행복의 나라', CGV '컬처 위크' 진행…4일간 떠나는 극캉스!
- '행복의 나라' 유재명 "역사왜곡? 우리 영화는 역사 다큐가 아니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