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 1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파자마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방송은 데뷔 기념일 카운트다운을 위해 오후 11시 온에어되는 만큼 '파자마 파티'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한편 라이즈는 내달 13~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2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데뷔 기념일 하루 전인 내달 3일 오후 11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라이즈 브라이징 나이트 라이즈 퍼스트 애니버서리(RIIZE's BRIIZING NIGHT RIIZE 1st Anniversary)'를 진행한다.
방송은 데뷔 기념일 카운트다운을 위해 오후 11시 온에어되는 만큼 '파자마 파티'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라이즈는 1년간 활동을 돌아본 뒤 각자의 소감을 들려주고, 팬들을 향한 웰컴 메시지 낭독, 큐앤에이와 추억의 순간 탑10 관련 토크,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드레스코드 논의 등 다채로운 코너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는 내달 13~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 돔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