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클럽’ 이수지 “싸이와 남매호흡 바란다”

하경헌 기자 2024. 8. 26.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26일 오후 온라인 녹화 중계 형식으로 공개된 KBS2 새 예능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 KBS



KBS2 예능 ‘메소드 클럽’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가수 싸이와의 ‘남매호흡’을 바랐다.

이수지는 26일 오후 온라인 녹화 중계 형태로 공개된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명섭PD와 극 중 강사 역을 맡은 개그맨 이수근, 이수지, 곽범과 수강생 자격으로 참여한 크루 역의 가수 백호, 개그우먼 황정혜, 개그 크리에이터 전경민, 미스코리아 출신 백예림이 참석했다.

이수지는 극 중 배우들이 와서 배우는 연기 교습소 ‘메소드 클럽’에서 ‘표현 연기’를 가르치는 강사로 등장한다. 이PD는 이수지의 캐스팅에 대해 “이수지는 누구나 아시겠지만, 김구라씨의 말씀대로 ‘지독할 정도’ 잘한다. 현실적인 느낌의 탁월한 연기가 있고, 특정한 요소를 잡아내는 능력이 좋다”고 평가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26일 오후 온라인 녹화 중계 형식으로 공개된 KBS2 새 예능 ‘메소드 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KBS



이수지는 “원래 여배우들에게 사랑을 알려주는 방법을 알려주는 개인 채널 콘텐츠를 해보고 싶었다. 그런데 배우들에게 연기를 알려주는 콘셉트라고 말씀하셔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함께 하고 싶은 출연자는 “연기를 알려드리면서 하고 싶은 분이 싸이씨다. 남매 연기를 하고 싶다. 지금은 다른 집에 살고 있지만 원래 한 부모 밑에서 자란 설정으로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메소드 클럽’은 ‘해피투게더 4’ ‘홍김동전’ ‘ㅇㅁㄷ 지오디’ 등을 연출한 이명섭PD의 신작으로 ‘하이퍼 리얼리즘(극사실주의) 연기 교습소’를 표방하고 있다. 매번 개그맨들이 꾸린 연기 교습소에 배우가 찾아와 연기를 배운다는 내용을 대본을 기반으로 한 페이크 다큐멘터리(진짜처럼 보이는 연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메소드 클럽’은 2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