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병원, 네이버로 의료진 정보 확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은 네이버와 의료진 정보를 네이버 인물정보로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동산병원 소속 의료진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학력·경력, 소속(직위), 진료과, 진료분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은 네이버와 의료진 정보를 네이버 인물정보로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동산병원 소속 의료진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학력·경력, 소속(직위), 진료과, 진료분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네이버 통합검색, 플레이스와 연계돼 쉽게 계명대 동산병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이 서비스는 데이터 연동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최근 리뉴얼된 계명대 동산병원, 암치유센터, 심뇌혈관질환센터, 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와 연계해 제공할 예정이다.
류영욱 계명대 동산병원장은 “이번 네이버와의 협약을 통해 우수한 의료진과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시민들이 보다 신속하고 쉽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C방 유휴 GPU 빌려쓴다…GPU 공유시대 열려
- 하나은행-쿠팡 '채권 팩토링' 도입, 소상공인 유동성 확충 나선다
- '게임체인저' 건식 전극 공정 확보 나선 LG엔솔...올 4분기 시험생산라인 구축
- 여야 '코리아 AI포럼' 출범…“초당적 협력으로 국가경쟁력 확보”
- 현대차, 일본서 '코나 N라인' 판매 개시…N 브랜드 라인업 확장
- '수입차' , 올해도 보릿고개
- 보건노조 파업 예고..정부, 관계장관 회의 열고 응급대책 마련
- 더존비즈온-유진IT서비스, OmniEsol 시장 확산 '맞손'
- 여야, '독립기념관장·권익위 국장 사망' 두고 정무위서 충돌
- '사면초가' 배민, 외국인 대표 체제로 돌파구 찾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