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녜이 웨스트 '한국 나들이'에 진심…아내·딸과 목격담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년 만의 내한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미국 힙합 스타 카녜이 웨스트(예·YE)를 서울 곳곳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화제를 낳고 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예는 최근 한강진역 인근 커피숍에 모습을 드러냈다.
예가 딸과 함께 용산에 있는 장난감 매장에 찾은 모습 역시 팬들 사진에 담겼다.
평소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모아온 예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가 선보인 패션에도 이목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년 만의 내한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미국 힙합 스타 카녜이 웨스트(예·YE)를 서울 곳곳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화제를 낳고 있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예는 최근 한강진역 인근 커피숍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차량에서 내려 사인을 요청하는 팬들에게도 호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가 딸과 함께 용산에 있는 장난감 매장에 찾은 모습 역시 팬들 사진에 담겼다. 딸과 함께 장난감을 고르는 등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평소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모아온 예의 아내 비앙카 센소리가 선보인 패션에도 이목이 쏠렸다.
앞서 예는 지난 23일 아내, 세 자녀와 함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을 찾았다.
그는 같은 날 밤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리스닝 파티 명목으로 내한공연 '예 x 타이 달라 사인 벌처스 리스닝 익스피리언스'(Ye x Ty Dolla Sign Vultures Listening Experience)'를 열었다.
이곳 공연장에는 관객 3만 5천여명이 몰렸다. 뉴진스 하니·민지·다니엘, 2NE1 씨엘·공민지, 자이언티, 딘 등 K팝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유튜브 채널 공연 실황 생중계 역시 5만명 이상이 동시접속할 만큼 화제를 모았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 보도 행태 "이선균 잊었나" 우려…유명인들 잇단 응원
- '여명의 눈동자' '순풍산부인과' 배우 오승명 별세
- 고영욱 유튜브 활동 결국 18일 만에 끝…"처벌 다 치렀는데"
- 배우 장근석 '암투병' 심경 "처음엔 '왜 하필'…지금은 '쫄지 마!'"
- 제니 'SNS' 건당 수익만 7억…블랙핑크 1위 리사는 무려…
- "극장값 좀…" 배우 최민식 간절한 요청에 '반값' 화답
- 故서세원 빈소서 '숭구리당당' 춤춘 김정열 비난에 서동주 "오열했다"
- 前남편 서주원 '외도' 의혹 재점화 아옳이 "비난할 마음 없다"
- 탑 '빅뱅' 지우기 왜?…GD·태양에 팬들마저 '차단' 눈살
- '나는 신이다' PD "경찰이 음란물 낙인…대통령 표창 받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