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유정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규한과 브브걸 출신 유정이 공개 열애한 지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7월 열애설이 불거졌다.
공개 열애 이후 유정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설이 났을 때는 밥만 몇 번 먹던 사이였다"며 "아니라고 하기도 그렇고, 맞다고 하기도 좀 그런 관계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과 브브걸 출신 유정이 공개 열애한 지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유정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은 26일 동아닷컴에 “유정이 이규한과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이규한 측도 결별 사실을 인정하며 “서로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7월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양측 모두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두 달 뒤인 지난해 9월 두 사람은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공개 열애 이후 유정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설이 났을 때는 밥만 몇 번 먹던 사이였다”며 “아니라고 하기도 그렇고, 맞다고 하기도 좀 그런 관계였다”고 했다.
이어 “열애설이 난 시기가 컴백을 일주일 앞둔 시점이었다”며 “그때는 사귀기도 전이었고, (이규한이) 컴백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일단은 아니라고 하자고 했다. 그 후 열애설을 계기로 진짜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11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시작했지만 두 사람은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1980년생인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볼수록 애교만점’ ‘가족의 탄생’ ‘우아한 가’ 등에 출연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뒤 ‘롤린’이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4월에는 브브걸을 탈퇴해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게 이름이 ‘뚱보 3세’…김정은 조롱 논란에 中한식당 결국
- 알바생 실수로…식당서 락스 섞인 물 마신 일가족 3명 병원행
- [속보]법원, MBC 방문진 새 이사 임명 제동…집행정지 인용
- 北, ‘자폭 드론’ 성능시험 공개…김정은 “생산늘려 조속배치”
- “퇴근 후 직원에게 연락하면 벌금 8500만 원”…법률 도입한 이 나라
- ‘여명의 눈동자’ ‘순풍산부인과’ 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5개월 쌍둥이 엄마 “시부모님이 밥상 안 차려줬다고…” [e글e글]
- “심야에 엘리베이터 사용 자제해달라”…이웃 ‘황당’ 요구 [e글e글]
- ‘中 간첩설’ 필리핀 여성 시장 해외 도주…여권 취소
- “제 명의 아파트인데…‘제 아파트’란 말에 시어머니 분노”[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