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주피터 경매 앞두고 ‘지드래곤 소장품’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제3회 프리즈 서울' 개막을 앞두고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함께 경매에 부쳐질 지드래곤의 소장품을 선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2일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 행사에서 주피터와 지드래곤의 협업 옥션(경매)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를 처음 공개한다.
이번 행사에는 패럴 윌리엄스가 경매에 나올 지드래곤의 소장품 일부를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제3회 프리즈 서울’ 개막을 앞두고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함께 경매에 부쳐질 지드래곤의 소장품을 선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주피터는 프로듀서이자 가수 패럴 윌리엄스가 세운 세계 최초 디지털 경매 플랫폼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2일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 행사에서 주피터와 지드래곤의 협업 옥션(경매)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를 처음 공개한다.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는 프리즈 서울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파라다이스시티가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패럴 윌리엄스가 경매에 나올 지드래곤의 소장품 일부를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경매에 부쳐지는 작품은 지드래곤이 수집한 패션, 현대미술 등 소장품과 직접 제작한 예술품 등이다.
정식 경매는 다음달 2∼10일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3일 파라다이스시티 내 아트하우스에서 전시 작품을 일반인들에게도 공개한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택시기사 한달 수입이 2000만원”…곽튜브도 놀랐다, 어디 길래?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세 번째 음주운전’ 배우 박상민 불구속 기소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싸이, 수해복구 장병들 ‘흠뻑쇼’ 초대…뒤늦게 미담 알려져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명절에 며느리 레깅스 민망” 시어머니 ‘불만 폭주’ 옷차림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