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만 세 번째…재판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상민이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26일 수원지검 안양지청은 지난달 말 박상민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박상민은 지난 5월 19일 음주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몰고 집 주변까지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상민이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26일 수원지검 안양지청은 지난달 말 박상민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박상민은 지난 5월 19일 음주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몰고 집 주변까지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길가에 차를 대고 잠이 들었다가,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박상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박상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0.08% 이상) 수준이었다.
소속사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측은 iMBC연예에 "박상민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다"고 밝혔다.
박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1997년과 2011년에도 음주운전이 적발돼 처벌받은 전력이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주 뺑소니' 김호중, 9월 30일 보석 심사 열린다
- '데뷔 25년 차' 고아성 "'컬투쇼' 대놓고 피했냐고? 한 번도 안 불러줘"
- 방탄 '원수지간' 래퍼 비프리, 슈가 음주운전 휘말리자 '또'
- 고아성 "유관순 연기 후 한국 싫어하는役…내 인생 이상하다고 생각" (컬투쇼)
- 이규한♥유정 헤어졌다 "앞날 응원한다" [공식입장]
- '음주운전' 슈가, tvN서 모자이크 굴욕…김호중도 함께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