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 12월 두 번째 내한 확정…더 커진 스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닛 요아소비(YOASOBI)가 1년 만에 한국 팬을 다시 찾는다.
요아소비의 단독 내한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YOASOBI ASIA TOUR 23~24 LIVE IN SEOUL(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3~24 라이브 인 서울)' 이후 1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이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수만 명 이상의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닛 요아소비(YOASOBI)가 1년 만에 한국 팬을 다시 찾는다.
26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요아소비는 오는 12월 7일, 8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YOASOBI ASIA TOUR 24~25(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4~25)’를 개최한다.
요아소비의 단독 내한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YOASOBI ASIA TOUR 23~24 LIVE IN SEOUL(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3~24 라이브 인 서울)’ 이후 1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이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수만 명 이상의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앞서 개최된 요아소비의 첫 단독 내한 콘서트는 2회 차 양일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이에 추가 회차를 오픈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했다. 양일간 약 9,000여 명의 관객과 호흡한 요아소비는 “요아소비로서 해외 첫 솔로 콘서트를 한국으로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요아소비는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 ‘아이돌(アイドル)’을 통해 ‘J팝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인기를 입증하듯 첫 아시아 투어를 완판시킨 요아소비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팬들과 보다 활발한 소통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콘서트까지 매진 시키며 아시아를 넘나드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위력을 보여준 요아소비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가고 있으며, 올가을 첫 일본 돔 공연까지 앞두고 있다.
한편, 요아소비의 두 번째 단독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4~25’의 티켓은 9월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만 관객 동원하며 성황리 마무리
- '데뷔 1000일' 아이브, 데뷔부터 이미 완성됐던 '글로벌 걸그룹'
- 윤새, 'Be Your Breeze' 리믹스 앨범 발매…데뷔 5주년 자축
- 윤언니, 새 싱글 '네가 있어서' 발매…달콤한 행복 표현
- 비투비 임현식, 다큐멘터리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 공개
- PC방 유휴 GPU 빌려쓴다…GPU 공유시대 열려
- 하나은행-쿠팡 '채권 팩토링' 도입, 소상공인 유동성 확충 나선다
- '게임체인저' 건식 전극 공정 확보 나선 LG엔솔...올 4분기 시험생산라인 구축
- 더존비즈온-유진IT서비스, OmniEsol 시장 확산 '맞손'
- 여야, '독립기념관장·권익위 국장 사망' 두고 정무위서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