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상금 메이저대회 우승"… 박지영, 위믹스 포인트 2위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 투어 메이저대회 중 최다 상금이 걸린 한화 클래식 정상에 오른 박지영이 위믹스 포인트 순위도 끌어 올렸다.
박지영은 이번 우승으로 KLPGA 위메이드 대상, 위믹스 포인트 랭킹 2위가 됐다.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은 위메이드가 선보인 KLPGA 투어의 새로운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위믹스 포인트 산정 방식은 각 대회 최종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배분해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영은 지난 25일 강원 춘천시 제이드 팰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KLPGA 투어 한화 클래식 최종 라운드에서 4언더파 68타를 쳤다.
최종합계 13언더파 275타를 기록한 박지영은 2위 황유민을 3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시즌 3승이자 개인 통산 10승 고지에 올랐다.
박지영은 이번 우승으로 KLPGA 위메이드 대상, 위믹스 포인트 랭킹 2위가 됐다. 위메이드 대상 포인트 부문에서는 100점을 추가해 지난주 대비 3계단 순위가 올랐다.
위믹스 포인트는 순위 배점 600점에 대상 포인트 100점을 더한 700점을 추가 획득하며 2계단 순위가 상승했다.
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은 위메이드가 선보인 KLPGA 투어의 새로운 골프 포인트 시스템이다. 위믹스 포인트 랭킹 상위 60명에게는 총 50만 위믹스(WEMIX 암호화폐)를 수여한다. 상위 24명에게는 마지막 왕중왕전 대회인 '위믹스 챔피언십' 출전권을 부여한다.
위믹스 포인트 산정 방식은 각 대회 최종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배분해 지급한다. 톱10을 기록한 선수들에게는 KLPGA 위메이드 대상 포인트 배점을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장 잡았다"… '연애남매' 윤재♥︎윤하 커플, 내년 초 결혼 - 머니S
- 한동훈, 민주당 채상병 특검 압박에… "정 급하면 새로 발의하라" - 머니S
- 식당 알바가 '락스 섞인 물' 줬다… 일가족 3명 병원 이송 - 머니S
- [단독]이복현 "책임져야"...금감원, 우리은행 600억 친인척 대출 추가검사 착수 - 머니S
- "오늘이 마지막" 비대면 주민등록 조사 참여 서두르세요 - 머니S
- 코스피 건설업체 '삼부토건', 임금 체불 사태 - 머니S
- 김수현·조보아 '넉오프'로 만난다 - 머니S
- "소개팅 주선·데이트장소 제공"… 중국, 고령 청년 혼인문제 해결 나서 - 머니S
- 10호 태풍 '산산', 일본 열도로 향해… 한반도 영향은? - 머니S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엄정화 "둘이 사귀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