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남으로 변신한 '양규 장군'…유튜브로 '대국민 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지승현(42)이 불륜남 연기 변신으로 대국민 사과 영상까지 남겨 화제다.
지승현은 지난 24일 SBS 유튜브 채널의 '김지상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영상에 등장했다.
지승현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이혼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의사 남편이자 불륜남 김지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앞서 지승현은 지난 3월 종영한 KBS2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 장군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최근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지승현(42)이 불륜남 연기 변신으로 대국민 사과 영상까지 남겨 화제다.
지승현은 지난 24일 SBS 유튜브 채널의 '김지상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영상에 등장했다.
지승현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이혼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의사 남편이자 불륜남 김지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중 차은경의 비서 최사라(한재이 분)와 불륜을 저지르며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승현은 "먼저 제 불륜으로 극 중 상처를 많이 받았던 차은경에게 진심으로 심심(甚深)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저의 불륜 상대인 최사라에게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 두 집 살림이라는 정말 해서는 안 되는 일을 저지르고 말았다"고 전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에게도 죄송하다. 저 때문에 '저혈압이 치료됐다', '사이다가 필요해서 목이 막혀 죽을 것 같다'는 반응이 속출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이 모든 것은 저 지승현이 너무 연기를 잘한 탓이라고 생각한다. 죄송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은 유튜브코리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0위에 올랐으며, 이틀 만에 80만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앞서 지승현은 지난 3월 종영한 KBS2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 장군으로 활약한 바 있다. 위기의 고려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영웅의 모습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았다.
2008년 영화 '거위의 꿈'으로 데뷔한 지승현은 영화 '바람',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드라마 '태양의 휴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 밥 차려달라는 '시어머니'…남편이 화내는 게 맞나요?"[결혼과 이혼]
- "저수지에 차량이"…5개월 전 음성서 실종된 남성, 물 속에서 숨진 채 발견
- 부산 돌려차기남 신상 공개한 유튜버 카라큘라, '벌금 50만원' 약식명령
- '철인 3종대회' 참가한 30대 남성, 수영 도중 실종…결국 숨진 채 발견
- 대책 없는 김병환, 치고 나가는 이복현
- 곽튜브도 '화들짝'…알래스카 韓 택시기사 "월 2000만원 번다"
- "명절에 레깅스 입고 오는 며느리, 내 얼굴 다 붉어져" 시어머니의 고민
- 민주당 정읍시의원, 자전거로 70대 들이받아…신고하자 자전거 버리고 도주
- 尹지지율 30%까지 하락…與는 '6%p' 상승[리얼미터]
- "무식해서 경찰한다"…난동 취객 뺨 때린 경찰, '해임→정직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