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소장품 경매”…파라다이스시티 ‘주피터X지드래곤’ 컬렉션 옥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제작한 작품과 소장품이 경매에 출품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24년 프리즈 서울을 기념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의 하나로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경매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and Archive of G-Dragon)'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제작한 작품과 소장품이 경매에 출품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24년 프리즈 서울을 기념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의 하나로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와 지드래곤이 협업한 경매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and Archive of G-Dragon)’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경매에는 그동안 지드래곤이 수집해 온 패션과 현대미술, 디자인 오브제, 기념품을 비롯해 이번 경매를 위해 그가 직접 제작한 예술 작품들이 출품됩니다.
경매는 다음 달 2일부터 10일까지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특히 경매 첫 날인 9월 2일에는 주피터 설립자 퍼렐 윌리엄스가 직접 참석해 경매 일부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3일에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하우스에서 해당 작품들이 일반에 공개됩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입점 브랜드 ‘갑질 의혹’ 무신사에 공정위 조사 착수
- 하루 만에 서울 다시 열대야…내일까지 전국 소나기
- 북, 자폭형 무인기 첫 공개…김정은 현지지도 “더 많이 생산해야”
- 홍명보 “미래지향적 팀 운영”…10년 전 ‘의리축구’ 논란엔 “수긍” [현장영상]
- 고시원 배터리에 불…간이스프링클러가 살렸다 [이런뉴스]
- 슈가 2차 사과문에 팬들은 ‘이렇게’ 말했다 [이런뉴스]
- 을왕리해수욕장서 여성 고립됐다 구조…강원 동해시 먼 해역에서 지진
- “바지 내린 아이, 엄마는 휴지 들고 대기”…제주서 또? [잇슈 키워드]
- “‘무슨 일로 왔냐’ 인사, 몰상식해”…민원 논란 [잇슈 키워드]
- 아이슬란드 ‘오이’ 열풍…틱톡서 소개된 한국식 요리법 덕분?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