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다연·채현, 28일 고척 키움-삼성전 시구·시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오는 28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 경기에 걸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다연과 채현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케플러(Kep1er)'는 한중일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뛰어난 댄스, 노래, 랩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오는 28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 경기에 걸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다연과 채현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케플러(Kep1er)'는 한중일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뛰어난 댄스, 노래, 랩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net 서바이벌오디션 '걸스플래닛9999:소녀대전'으로 데뷔했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데뷔 그룹 역사상 최초로 계약 연장에 성공했다.
시구와 시타를 맡은 다연과 채현은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시구와 시타를 하게 돼 너무 기쁘다.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멋진 경기 보여주시길 바란다. 경기를 보러 오신 팬 분들과 함께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