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주’ 유태오, 예측 불가 매력…강렬한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태오 매력에는 브레이크가 없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에서는 유태오가 합류해 기안84와 상상 그 이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뉴욕에서 7년 동안 살았던 유태오는 이번 여행을 통해 기안84에게 음악적 영감을 전달해 주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미리 사전 조사까지 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태오 매력에는 브레이크가 없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에서는 유태오가 합류해 기안84와 상상 그 이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기안84를 깜짝 놀라게 하며 영화같이 나타난 유태오는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러닝으로 아침을 시작한 유태오와 기안84는 놀이터 분수 물을 그대로 삼키는가 하면 기안84가 갑자기 물구나무를 서는 기행을 벌이자, 유태오도 타박하면서도 이내 똑같이 따라 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뉴욕에서 7년 동안 살았던 유태오는 이번 여행을 통해 기안84에게 음악적 영감을 전달해 주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미리 사전 조사까지 하는 세심함을 보였다. 또한, 콧물 흘리는지도 모른 채로 얘기하는 기안84의 코를 직접 손으로 닦아주며 스윗함을 드러내기도.
이어 메탈 공연을 보러 향하던 중 블록 파티를 즐기는 남미 이민자들을 본 두 사람은 즉석적으로 참여했다. 유태오는 소울 충만한 춤 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이민자들의 삶에 공감하며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렇듯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한 유태오는 작품 속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와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는바. 서로 직업도, 성격도 다르지만 다른 듯 묘하게 닮은 유태오와 기안84의 케미와 시너지에 시청자들의 관심 역시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유니크한 개성을 선보일 유태오의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주운전’ 슈가, 2차 자필사과문 게재 “부끄러운 마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개그우먼 박소영♥전 야구선수 문경찬, 연인 됐다…열애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최준석 “선수 은퇴 후 빚 갚느라 지도자의 길 포기” 고백(한이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킹, ‘더 인플루언서’ 우승했지만…상금 3억 날렸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하시3’ 서민재 “마약 부작용으로 투신…더 바닥칠 건 없어 보였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고령화 해법 물으니…구글 AI ″인간은 사회의 짐″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