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클럽' 이수지 "김지원→김혜윤, 여배우들에 ♥알려주는 채널 만들고 싶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메소드 클럽'에 합류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수지는 26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여배우들에게 사랑을 알려주는 개인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했다.
코미디언 MC 군단에는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합류해 '메소드 클럽'에 웃음 시너지를 더한다.
한편 KBS2 '메소드 클럽'은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메소드 클럽'에 합류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수지는 26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여배우들에게 사랑을 알려주는 개인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했다.
'메소드 클럽'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으로 희극배우와 정극배우의 코믹연기 차력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이명섭 PD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 '홍김동전', 'ㅇㅁㄷ 지오디' 등 굵직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코믹과 스토리를 아우르는 타고난 감각을 인정받은 오지혜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코미디언 MC 군단에는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합류해 '메소드 클럽'에 웃음 시너지를 더한다. 앞서 이수지는 부캐릭터 '린쟈오밍', 'MZ 교포 제니'로 디테일 끝판왕의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그는 "원래 여배우들에게 사랑을 알려주는 개인 채널을 하고 싶었다. 김지원 씨, 김혜윤 씨, 유인나 씨 등 많은 분들이 드라마적인 요소로 사랑을 알려주고 계시는데, 그 분들이 진짜 사랑을 하고 있나 싶었다. 그 부분에서 (결혼한) 저는 승리자인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여기에 프로그램만의 차별점도 짚었다. 이수지는 "페이크 다큐인데, 출연진의 무대 뒤 모습까지 무섭게 다 집어넣으셨더라. 뭔가 관찰당하는 느낌이 들었다. 작가님들이 저를 보고 어떻게 쓰실까 궁금하다. 페이크 다큐이지만, 진짜 다큐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배우들의 찐 모습도 생생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다. 오늘 첫 방송 대박 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KBS2 '메소드 클럽'은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한이…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