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1호차 박형준 부산 시장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부산 공장에서 생산하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이하 그랑 콜레오스)' 1호차를 박형준 부산시장에게 전달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르노코리아 미래차 전환과 도약을 위해 끊임없는 지원을 보내주는 박형준 시장과 부산시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그랑 콜레오스를 시작해 미래차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생산을 확대해 부산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협력사와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가 부산 공장에서 생산하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이하 그랑 콜레오스)' 1호차를 박형준 부산시장에게 전달했다.
그랑 콜레오스를 부산 시청에 전시하는 지역상생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했다.
르노코리아는 협력사와 그랑 콜레오스가 국내외 시장에서 성공적 판매 실적을 거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르노코리아 미래차 전환과 도약을 위해 끊임없는 지원을 보내주는 박형준 시장과 부산시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그랑 콜레오스를 시작해 미래차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생산을 확대해 부산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협력사와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다음달 6일 그랑 콜레오스 E-테크(Tech) 하이브리드 모델 테크노, 아이코닉, 에스프리 알핀 트림 등을 고객에 인도한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C방서 놀리는 GPU 공유한다
- 하나은행-쿠팡 '채권 팩토링' 도입, 소상공인 유동성 확충 나선다
- '게임체인저' 건식 전극 공정 확보 나선 LG엔솔...올 4분기 시험생산라인 구축
- 태양광·풍력도 출력제어 참여, 보상비용은 사업자 부담
- 4인 가족 전부 간암으로 사망…원인은 '나무 젓가락'?
- [뉴스줌인]공유 GPU 모델, 클라우드 네이티브부터 블록체인까지 신기술 집합
- 국가전략기술 5년간 30조원 투자…세계 선도급 기술 확보
- “국내 첫 LFP 양극재 생산 도전” 500억 투자 나선 탑머티리얼
- 법원, 방문진 이사 6인 집행정지 인용...2인체제 제동
- 여야, 22대 첫 정기국회 의사일정 합의… 다음 달 2일 개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