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유정과 공개연애 1년만 결별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공식입장]

강다윤 기자 2024. 8. 26.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규한(44)이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33)과 헤어졌다.

이규한 소속사 빌리언스 측은 26일 마이데일리에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앞날을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7월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같은 해 9월 인정하면서 연예계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이규한은 1980년 생, 유정은 1991년 생으로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해 화제를 모이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연애 1년 만에 결별을 알리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한편 이규한은 지난 1996년 KBS 2TV '스타트'를 통해 데뷔했으며,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 출연한다.

유정은 지난 2016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 2021년 미니 4집 타이틀곡 '롤린(Rollin')'이 역주행하며 얼굴을 알렸다. 올해 4월 그룹 브브걸을 탈퇴하고 홀로서기에 나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