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레이브걸스 출신 남유정, 1년 만에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상연하 커플인 배우 이규한(44)과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남유정(33)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이규한과 남유정은 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한 남유정은 히트곡 '롤린'으로 재주목받았다.
브레이브걸스는 당시 몸담고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자 워너뮤직코리아와 새출발하며 그룹명도 '브브걸'로 바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들은 최근 결별해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이규한과 남유정은 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해 7월 한 차례 교제 사실을 부인했지만, 2개월만에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규한은 1996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해 ‘우아한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일당백집사’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한 남유정은 히트곡 ‘롤린’으로 재주목받았다.
브레이브걸스는 당시 몸담고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자 워너뮤직코리아와 새출발하며 그룹명도 ‘브브걸’로 바꿨다. 하지만 남유정은 4월 팀에서 탈퇴하며 현재 솔로 활동 중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아찔한 속옷 노출로 여름 마무리…“이제 컴백 준비” [DA★]
- 산다라박, 파격 스타일링…싱가포르 ‘워터밤 여신’ 등극 [DA★]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불륜남 지승현, 대국민 사과 “나 때문에 저혈압 치료됐다고”
- 오윤아 “배우 여친, 베드신 어떠냐?” 썸남 반응은 (여배우의 사생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