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키즈 쿠킹클래스’ 성료…누적 1만3350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제445회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돌코리아는 어린이 전원에게 과일 박사 수료증을 제공했다.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는 돌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이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대표 과일 생산·유통 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을 위한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제445회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는 지난 23일 경기 평택 지구촌 어린이집에서 이뤄졌다. 바나나,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청포도, 블루베리 등 청과를 활용한 수업으로 구성했다. 어린이 23명이 참여했다. 어린이들은 5가지 색깔의 과채에 대한 영양소를 배웠다. 돌코리아는 어린이 전원에게 과일 박사 수료증을 제공했다.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는 돌코리아의 사회공헌활동이다. 하루에 다섯 가지 색깔의 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섭취하자는 건강 캠페인의 일환이다. 2004년부터 시작된 돌 키즈 쿠킹 클래스는 전국 각지의 어린이집에서 진행됐다. 이달까지 총 445회가 열렸다. 어린이 1만3350명이 참여했다.
‘돌(Dole) 키즈 쿠킹클래스’는 전국 각지의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월 2회 실시된다. 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어린이집은 4~7세 원생 최대 4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대표 과일 생산·유통 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을 위한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라고 전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택시기사 한달 수입이 2000만원”…곽튜브도 놀랐다, 어디 길래?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싸이, 수해복구 장병들 ‘흠뻑쇼’ 초대…뒤늦게 미담 알려져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명절에 며느리 레깅스 민망” 시어머니 ‘불만 폭주’ 옷차림 봤더니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