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2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26일 전북틀별자치도 내장산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19세 이상 전국 동호인 골퍼가 참가하고 골프에서 생활체육 대회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타이틀이 걸려있는 유일한 정부명칭대회로서, 국내 대회중 가장 권위있는 대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26일 전북틀별자치도 내장산골프&리조트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19세 이상 전국 동호인 골퍼가 참가하고 골프에서 생활체육 대회로는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타이틀이 걸려있는 유일한 정부명칭대회로서, 국내 대회중 가장 권위있는 대회이다. 전국 17개 시·도골프협회에서 해당 지역 동호인들의 신청을 통해 참가했고, 각 지역 동호인들은 그간 갈고 닦았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서 대회에 참가를 마쳤다.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협회에서는 참가 동호인들을 위해 그린피 지원과 만찬, 간식 및 다양한 기념품을 지원함으로써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을 위해 일양약품에서 영비디, 영양제와 얼핏에서는 선크림을 참가기념품, 그 외 타이틀리스트, 노랑통닭에서도 시상품 등을 협찬했다.
강형모 대한골프협회 회장은 "본 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골프 활동이 더욱 부흥하여 전국민적 종목으로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