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늘한 악역 전문 배우에서 제주 슈퍼스타에 등극한 김민재의 제주살이가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 방송 출연 후 제주도에서 인싸가 된 김민재의 근황이 전해졌다.
MC 서장훈이 "방송 출연 후에 제주에서 슈퍼스타가 됐다던데"라고 하자 김숙은 "이효리 자리를 치고 들어간 거냐?"라고 물어 웃음바다가 됐다.
결혼 후 10년간 제주에서 살았던 이효리는 올가을 서울 종로구 평창동으로 이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서늘한 악역 전문 배우에서 제주 슈퍼스타에 등극한 김민재의 제주살이가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 방송 출연 후 제주도에서 인싸가 된 김민재의 근황이 전해졌다.
MC 서장훈이 “방송 출연 후에 제주에서 슈퍼스타가 됐다던데”라고 하자 김숙은 “이효리 자리를 치고 들어간 거냐?”라고 물어 웃음바다가 됐다. 결혼 후 10년간 제주에서 살았던 이효리는 올가을 서울 종로구 평창동으로 이주 예정이다.
이어진 화면에서 두 아이와 시장을 찾은 김민재는 주민들의 사인 공세와 셀카 요청으로 분주한 모습이었다. 김민재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서 가족과 함께 8년째 거주 중이다.
아내 최유라는 “‘동상이몽2’가 방영된 후에 엄청 큰 변화가 있었다. 카페에 단골도 생기고, 매출이 30배 정도 늘어서 동네 핫플레이스에 등극했다”라며 웃었다. 두 사람은 집 바로 옆에 공연장 겸 카페를 운영 중이다.
이어진 화면에서 김민재는 아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고, 동네 주민들을 모시고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었다. 감동하는 주민들의 모습에 최유라가 울컥하며 눈물을 쏟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49kg 감량’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더니 괴사” 심각한 바프 후유증 고백
- 박경림, 안타까운 고백...“조기양막파열로 아이 더 못 낳는다”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뭐 때문에 터졌지?…김혜수·조인성·고민시 등 웃음 터진 ‘밀수’의 주역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