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클럽' 이수근 "나도 처음 해보는 장르, 확실한 색깔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수근이 '메소드 클럽'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수근은 26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 프로그램만의 확실한 색깔이 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메소드 클럽'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수근은 26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메소드 클럽'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 프로그램만의 확실한 색깔이 있다"라고 했다.
'메소드 클럽'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으로 희극배우와 정극배우의 코믹연기 차력쇼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이명섭 PD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 '홍김동전', 'ㅇㅁㄷ 지오디' 등 굵직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코믹과 스토리를 아우르는 타고난 감각을 인정받은 오지혜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코미디언 MC 군단에는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합류해 '메소드 클럽'에 웃음 시너지를 더한다. 대한민국 대표 희극인 이수근은 "이명섭 PD가 몇 번 저를 찾아와 주셨고, 촬영 시작 전부터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프로그램이) 이런 콘셉트이고, 형님의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더라. 정말 프로그램을 통해 할 이야기가 많긴 하다. 곧 있으면 첫 방송이 되기 때문에 어떤 모습으로 비칠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이어 연기에 대한 부담감을 묻자, 그는 "출연해 주신 배우들이 약간 내려놓고 오셔서 현장에서 호흡을 맞추는 데 큰 지장이 없었다. 사실상 그분들이 저희에게 배운 게 있지 않을까 싶다(웃음). 다들 나가실 때 고개를 끄덕이면서 나가시더라. 대한민국에 많은 예능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메소드 클럽'은 저도 처음 해보는 예능이라 확실한 색깔이 있는 것 같다"고 자신했다.
한편 KBS2 '메소드 클럽'은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