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유정 결별…약 1년 만에 각자의 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규한과 브브걸 출신 유정이 결별했다.
26일 유정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유정이 이규한과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과 브브걸 출신 유정이 결별했다.
26일 유정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유정이 이규한과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2월 방송된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했다. 그해 7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으나 두 달 후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유정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처음에 밥만 몇 번 먹었던 사이에서 기사가 났다.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시점이었는데, (이규한이) 먼저 ‘컴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일단 아니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고 했다. 사귀기 전이었다”라며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그렇게 11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운 두 사람. 수영장 데이트를 SNS에 남기며 화제를 모았으나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한편, 1980년생인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를 통해 데뷔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애인있어요’ ‘우아한 가’ ‘행복배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해 ‘롤린’ ‘운전만해’ ‘치맛바람’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4월 브브걸을 탈퇴하고 독자 행보를 걷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아찔한 속옷 노출로 여름 마무리…“이제 컴백 준비” [DA★]
- 신수지, 겨우 가린 한뼘 비키니…뒤태까지 ‘탄탄’ 완벽 [DA★]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불륜남 지승현, 대국민 사과 “나 때문에 저혈압 치료됐다고”
- 오윤아 “배우 여친, 베드신 어떠냐?” 썸남 반응은 (여배우의 사생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