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랭킹]송민준 팬들 화력 폭발…장민호에 역전 '1위 수성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뒤집어졌다.
송민준 팬들 화력이 대단하다.
8월 '청룡랭킹'에서 장민호가 1위를 계속 달려왔는데, 24일 역전을 하더니 계속 1위 수성 중이다.
26일 오후 2시 현재 송민준은 1만3624장미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뒤집어졌다. 송민준 팬들 화력이 대단하다.
8월 '청룡랭킹'에서 장민호가 1위를 계속 달려왔는데, 24일 역전을 하더니 계속 1위 수성 중이다.
26일 오후 2시 현재 송민준은 1만3624장미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지지율은 43.99%다.
수묵화 보이스로 잘 알려진 송민준은 '만능돌'로 사랑을 받아온 올라운더 스타. 최근 이 더 넛츠의 히트곡 '사랑의 바보'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영상에서 송민준은 트로트 가수로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록발라드 '사랑의 바보'를 자기 노래처럼 소화해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앞서 송민준은 지난 5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4 송민준 단독 콘서트-챕터2'를 여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SK broadband '도전 할류스타2'의 진행을 맡아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역시 각종 설문조사에서 언제나 인기 수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해왔다.
특히 송민준은 최근 방송한 MBC ON '트롯챔피언' 결산에서 '인생이란 게'로 8월 트롯챔피언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앞서 송민준은 7월에 데뷔 이후 처음 '트롯챔피언' 왕좌에 오른데 이어, 이번에 8월 2개월 연속 트롯챔피언이 되는 영예를 안았다. 당시 "저는 노래만 했을 뿐이다. 대한민준 가족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1만2113장미를 얻은 장민호는 '트로트계 신사'로 역시 최고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뷰티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되기도 한 장민호는 1997년 데뷔해 그룹 유비스, 바람 등을 거쳤으며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한 장민호는 긴 무명 생활 끝에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으로 주목받으며 전성기를 맞았다.
KBS 2TV '2장1절'에서 방송인 장성규와 동반 MC로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평소 완벽 인성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6일 오후 2시 현재 1만 2113표를 얻어 39.11%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다시 1위 왕관을 되찾아올 수도 있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베스트 배우, 베스트 예능인, 베스트 가수)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한이…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