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가수 바다와 함께하는 ‘치톡 콘서트’…80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9월 21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Chicken+Talk)'를 개최한다.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에서는 가수 바다가 강연자로 나선다.
참가 신청은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9월 21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Chicken+Talk)'를 개최한다.
‘제2회 교촌 치톡 콘서트’에서는 가수 바다가 강연자로 나선다. 바다는 ‘자신의 팬이 되세요! I’m my fan’이라는 주제로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자기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선정해 내달 10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교촌의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활동 이력자, ‘교촌 청년의 꿈’ 장학생 출신, 교촌의 공식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팔로워, 모집 기간 직전 1개월 내 교촌치킨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는 우선 선발 혜택이 주어진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싸이, 수해복구 장병들 ‘흠뻑쇼’ 초대…뒤늦게 미담 알려져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명절에 며느리 레깅스 민망” 시어머니 ‘불만 폭주’ 옷차림 봤더니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나나 "구제역? 사람 잘못 건드렸다"…악성 루머 유포 강경대응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아이유, 콘서트 앞두고 컨디션 난조…"얼굴은 안 부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