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프로미스나인 컴백 서포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8. 26. 14: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6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기념 서포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론칭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나경을 발탁해 다채로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6일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기념 서포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론칭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나경을 발탁해 다채로운 게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홍보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하이브IM은 3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나경과 프로미스나인을 응원하고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커피차와 분식차를 전달했다.
이번 서포트는 총 3차례에 걸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음악방송에 진행됐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하이브IM의 첫 번째 퍼블리싱 작품으로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경게임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