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정웅인 아들 아닌 이복동생이었다 ‘안쓰러워’(가족X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X멜로' 속 최민호의 존재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배우 최민호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극본 김영윤)에서 '남태평' 역으로 열연, 구김살 없이 밝아 보이는 듯하다가도 회사에 자신의 정체를 숨기는 비밀스러운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때문에 가족사로 힘들어하던 남태평은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변미래(손나은 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처음으로 "미래야"라고 불러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가족X멜로’ 속 최민호의 존재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배우 최민호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극본 김영윤)에서 ‘남태평’ 역으로 열연, 구김살 없이 밝아 보이는 듯하다가도 회사에 자신의 정체를 숨기는 비밀스러운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남태평이 대기업 제이플러스마트 사장 아들임에도 정착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유가 회장의 숨겨놓은 사생아였다는 출생의 비밀 때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안타까움과 함께 충격을 안겼다.
이 때문에 가족사로 힘들어하던 남태평은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변미래(손나은 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처음으로 “미래야”라고 불러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아픔을 안고 남몰래 방황하는 남태평의 어두운 면모는 물론, 좋아하는 상대방에게 조용히 건네는 배려와 확신에 찬 마음까지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드라마를 힘 있게 견인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안은진 168㎝인데…덱스가 찍은 사진에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당황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최준석 승무원 출신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한 미모 깜짝(한이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