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가을 시즌 '댕댕워터파크' 29일부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8월 29일부터 가을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댕댕워터파크'를 연다고 밝혔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롯데워터파크의 '댕댕워터파크'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로 반려견과 견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훈련 프로그램, 반려견 패션쇼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진행
맹견 5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이 입장 가능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8월 29일부터 가을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댕댕워터파크'를 연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이른바 '펫팸족'(Pet+Family) 시대를 반영해 마련된 이 공간은 반려견과 견주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찾아온다고 롯데워터파크는 설명했다.
26일 롯데워터파크에 따르면 대표적인 시즌 콘텐츠인 '댕댕워터파크'는 매년 봄과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즌 콘텐츠로, 올해에는 8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운영한다. 약 1000평 규모의 실외 워터파크에 마련된 댕댕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물놀이 시설인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와 수중 놀이터 '티키풀'을 중심으로 운영돼 반려견과 함께하는 물놀이를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심이 20cm로 조절돼 소형견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동물보호법에서 지정한 맹견 5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이 입장 가능하다.
'댕댕워터파크'에서는 9월 8일, 9월 15일, 9월 22일에는 반려견 장기자랑 대회가 열려 반려견의 장애물 넘기, 애교 뽐내기 등 다양한 재능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당일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매회 1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반려견 패션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복이나 수영복 등 센스 넘치는 의상을 입힌 반려견의 댕댕워터파크 방문 인증샷을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봄 시즌에 이어 외부 훈련사를 초청해 반려견의 기본 예절과 자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 매주 토요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1 또는 1:2 소규모 집중 교육 상담이 이뤄진다.
롯데워터파크는 또 반려견과 견주 모두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매점에서는 간식과 놀이 도구를 포함한 다양한 반려견 용품을 판매하고 댕댕워터파크 운영 기간 동안에는 유료로 운영되던 썬베드를 무료로 대여, 카바나는 저렴한 가격에 대여 가능해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댕댕워터파크'는 8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운영되며 9월 9일부터는 주말과 공휴일, 10월 4일에만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입장권은 견주 1인당 1만 원, 반려견 1마리당 6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롯데워터파크의 '댕댕워터파크'에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로 반려견과 견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송봉준 기자 bjso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끄러우니 밤에 엘베 타지 말라"…이웃의 황당 호소문[이슈세개]
- "엄마 사랑해, 나 죽을 거 같아"…부천 화마 속 '마지막 메시지'
- "트럼프, '北 열병식 때 북한군 전체 제거하면 어때' 제안"
- 슈가 보도 행태 "이선균 잊었나" 우려…유명인들 잇단 응원
- 8월 캘리포니아에 눈 내렸다…20여년 만에 처음
- '채상병 발의' 조건 거는 민주…대표 회담 성사 '불투명'
- 韓 "여야대표 회담, 공개 바람직하지만 고집 안 해…빨리 하자"
- 민주 "尹 '독도 팔아넘기기'는 반국가행위" 맹공
- 尹대통령, 與지도부와 30일 만찬…9월 국회 앞두고 현안 논의
- 강릉 커피콩빵 '원조 논란' 종결됐다…법원 "표절로 보기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