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러버 크리스토퍼, 이영지와 컬래버 신곡 ‘트러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9월 래퍼 이영지와 협업으로 신곡 '트러블'(Trouble)을 발매한다고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가 26일 밝혔다.
크리스토퍼는 지난 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단독 내한공연에서 이영지를 게스트로 초청한 뒤 협업 소식을 알렸다.
크리스토퍼는 인기 취중 토크 채널 '차쥐뿔'에 출연한 최초의 해외 스타로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덴마크 출신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가 9월 래퍼 이영지와 협업으로 신곡 ‘트러블’(Trouble)을 발매한다고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가 26일 밝혔다.
크리스토퍼는 지난 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단독 내한공연에서 이영지를 게스트로 초청한 뒤 협업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앞서 이영지가 진행하는 유튜브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차쥐뿔)에서 만난 인연이 있다. 크리스토퍼는 인기 취중 토크 채널 ‘차쥐뿔’에 출연한 최초의 해외 스타로 화제를 모았다.
크리스토퍼는 앞서 가수 청하와도 ‘배드 보이’(Bad boy) ‘웬 아이 겟 올드’(When I get old) 등 2개의 듀엣곡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크리스토퍼는 2012년 앨범 ‘컬러스’(Colours)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2019년 정규앨범 ‘언더 더 서페이스’(Under the Surface)를 선보였다.
2019년 6월 첫 단독 내한 콘서트에서 한국팬들의 열혈 떼창을 직관하고 충격받은 모습이 유튜브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같은 해 내놓은 싱글 앨범 ‘리얼 라이프’(Real Life) 뮤직비디오에 내한 공연 실황과 한국 풍경을 담는 등 한국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한국을 다시 찾지 못해 안타까워했던 크리스토퍼는 이후 2022년 두 차례 한국을 방문하며 한국팬들을 다시 만났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49kg 감량’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더니 괴사” 심각한 바프 후유증 고백
- 박경림, 안타까운 고백...“조기양막파열로 아이 더 못 낳는다”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뭐 때문에 터졌지?…김혜수·조인성·고민시 등 웃음 터진 ‘밀수’의 주역들
- 나영석 사단 출신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사망 ‘애도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