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1, 3’ 저자 손지연 강사 북토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289010)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예스24 강서 NC점에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의 저자 손지연 강사와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북스는 인기 도서인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과 함께 초등 신문 읽기에 대한 노하우와 문해력 강화 학습법을 전하고 초등 학부모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289010)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오후 7시 예스24 강서 NC점에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의 저자 손지연 강사와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 나서는 손지연 강사는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 중 1권과 3권의 저자로 신문활용교육 전문기업 ‘너닮나담’을 운영하며 NIE 지도자 및 강사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신문 스크랩북’, ‘신문활용 초등교육법’ 등 책을 다수 출간한 바 있다.
손 강사는 이날 강연에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소개하고 학부모, 아이와 함께 실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강연에 신청하려면 오는 27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 접속 후 해당 강연을 찾아 댓글로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자녀 1명과 동반 참석도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북스 어린이신문’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학부모와 자녀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며 “신문을 이용한 학습법에 대해 저자로부터 생생하게 듣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4인 모두 간암 사망…원인은 오래 쓴 ‘나무젓가락’이었다
- [단독]“올해만 두 번째” 백종원 ‘빽다방’ 음료값 또 얼마 올랐나
- “식당서 마시라고 ‘락스 물’을 줬다”…일가족 3명 병원 이송
- 딥페이크에 학교도 '발칵'…10대 파고든 딥페이크 성범죄
- 숨지는 공무원 없도록.. 일하다 이상하면 바로 중단
- 불 난 호텔서 보낸 마지막 문자 "죽을 거 같아...사랑해"
- 아내와 내연남에게 살해된 남편…'니코틴' 사건은 이랬다[그해 오늘]
- '무지갯빛 롤렉스 46억' 지갑 닫은 중국인 응답할까
- 유튜버 '카라큘라' 부산돌려차기남 신상공개…50만원 약식명령
- 폭염에도 ‘쑥쑥’ 친환경 팔방미인 ‘케나프’를 아세요?[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