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AI 상담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안정적인 고품질 상담 서비스 제공과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 연계를 위해 카드통합상담시스템을 고도화했다고 밝혔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안정적인 고품질 상담 서비스 제공과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 연계를 위해 카드통합상담시스템을 고도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도화 프로젝트는 지난해 11월부터 약 10개월간 진행됐으며 ▲인·아웃바운드 시스템 통합 ▲상담이력 통합 ▲DR센터(재해복구센터) 정비 ▲인프라 구축 등의 과제를 완료했다. 이번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은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받고, 상담사는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카드통합상담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카드 행복고객센터는 하반기에 챗봇 서비스에 채팅 상담 서비스를 새로 도입하고, 불완전판매 AI 모니터링 등 AI 상담 서비스를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