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로코킹→짝퉁 세계 킹 됐다..'넉오프' 출연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세계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됐다.
'넉오프'는 IMF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한 남자가 평범한 회사원에서 세계적인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5년 디즈니+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tvN '눈물의 여왕' 신드롬의 주인공 김수현이 짝퉁 세계의 제왕 김성준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배우 김수현이 세계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됐다.
26일 디즈니+가 2025년 '넉오프' 공개를 확정했다.
'넉오프'는 IMF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한 남자가 평범한 회사원에서 세계적인 짝퉁 시장의 제왕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5년 디즈니+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tvN '눈물의 여왕' 신드롬의 주인공 김수현이 짝퉁 세계의 제왕 김성준 역을 맡는다.
김수현이 '넉오프'에서 연기하는 김성준은 IMF 사태로 실직한 이후, 짝퉁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면서 짝퉁 시장인 '샘물 시장'의 부회장이 되는 인물이다.
특히, 김수현은 비상한 두뇌와 임기응변, 강렬한 욕망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짝퉁 시장의 제왕으로 거듭나는 인물 김성준을 통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사이코지만 괜찮아',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 등 매 작품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흥행 보증 수표'의 존재감을 입증한 김수현은 전 세계 짝퉁 시장을 제패하는 최종 보스 김성준으로 분해 또 한 번 그의 빛나는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드라마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조보아가 김수현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조보아는 '넉오프'에서 김성준의 옛 연인이자 위조품 단속 특별사법경찰 송혜정 역을 연기한다. 그는 짝퉁 세계의 왕 김성준과 위조품 단속을 둘러싼 쫓고 쫓기는 긴장감 넘치는 관계 형성을 예고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넉오프'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된 김수현과 조보아의 신선한 비주얼 케미와 새로운 연기 합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넉오프'는 '도적: 칼의 소리', '비밀의 숲 2'의 박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도적: 칼의 소리', '나쁜 녀석들', '38 사기동대' 시리즈의 한정훈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민혁 발탁' 홍명보 감독, 9월 A매치 '새 얼굴 4명' 뽑은 이유 밝혔다 - 아이즈(ize)
- 짠하고 애처로운 임수향...'미녀와 순정남' 살렸다 - 아이즈(ize)
- 가히 '임영웅 이펙트', 뭘 해도 다되는 미친 파급력 - 아이즈(ize)
- 리디아고 전성시대, '올림픽→명예의 전당→메이저 제패' 현실이 됐다 - 아이즈(ize)
-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 향한 속마음은 ♥..자체최고시청률 경신 - 아이즈(ize)
- '턱관절 골절' KIA 네일 직접 상태 밝혔다 "수술 잘 끝나, 회복 집중" - 아이즈(ize)
- '에이리언: 로물루스',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누적 120만 돌파 - 아이즈(ize)
- 폭풍 오열한 '28세 무명투수', 인고의 1553일→좌절은 희망이 됐다 - 아이즈(ize)
- '굿파트너' 장나라의 폭주에 시청자 심박수 급등! 부동의 1위 - 아이즈(ize)
- 임영웅=즐김+노력형, 절대 이길 수 없는 자의 상암벌 점령기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