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슈가 음주운전 사건 곧 마무리"..이르면 이번주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31)에 대한 수사를 조만간 마무리하고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앞서 슈가는 사고 이후 17일 만인 지난 23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첫 조사를 받았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15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진 채 경찰에 발견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경찰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31)에 대한 수사를 조만간 마무리하고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김봉식 서울경찰청장은 26일 서울 종로구 서울경찰청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23일 경찰 조사가 이뤄졌고, 곧 사건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치 시점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르면 이번주 송치될 예정이다.
앞서 슈가는 사고 이후 17일 만인 지난 23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첫 조사를 받았다. 슈가는 이날 조사에서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다.
이후 2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슈가는 2차 사과문을 게재했다.
슈가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팬 여러분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 아주 깊이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그간 제가 받은 사랑에 걸맞은 행동으로 보답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을 잊고 큰 잘못을 저질렀다"며 "지난 7일 성급하게 올린 첫 번째 사과문으로 인해 많은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모두 제 잘못이다. 저의 경솔함이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일로 인해 저는 멤버들, 팬분들과 같이 만든 소중한 추억에 커다란 흠을 내고 방탄소년단의 이름에 누를 끼쳤다"라며 "멤버들과 팀에 피해를 입히게 되어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나도 미안하고 괴로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후 내려질 처분은 물론 비판과 질책을 달게 받겠다"면서 "마지막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오후 11시 15분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몰다 넘어진 채 경찰에 발견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사고 당시 음주 측정 결과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227%로, 면허취소 기준(0.08% 이상)을 훨씬 웃돈 것으로 확인됐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애 앞에서 벗지마"…'칸예 웨스트♥' 비앙카 韓 노출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이혜정 "♥고민환 불륜 상대 얼굴 못 잊어…웃을 때마다 떠올라" ('한이…
- "내 시간 유한해" '45살 출산' 최지우, 53살 늦깎이父 박수홍 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