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아파트 물놀이 시설서 심정지 발견된 8세 여아, 끝내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내 아파트단지 물놀이 시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8살 여아가 끝내 사망했다.
2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화성 목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설치된 물놀이 시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8세 A양이 같은 날 오후 10시쯤 결국 숨졌다.
A양은 앞서 이날 오후 1시 46분쯤 해당 아파트 물놀이 시설에서 의식을 잃은 채 물 위에 떠 있다 주민에 의해 발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내 아파트단지 물놀이 시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8살 여아가 끝내 사망했다.
2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화성 목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설치된 물놀이 시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8세 A양이 같은 날 오후 10시쯤 결국 숨졌다.
A양은 앞서 이날 오후 1시 46분쯤 해당 아파트 물놀이 시설에서 의식을 잃은 채 물 위에 떠 있다 주민에 의해 발견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는 심폐소생술을 하며 A양을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
A양은 병원에서 심박이 다시 돌아와 혈액이 도는 '자발적순환회복'(ROSC) 상태가 되기도 했지만 의식은 회복하지 못했고 끝내 병원 치료 끝에 사망 판정을 받았다.
A양이 발견된 물놀이 시설은 수심 40∼50㎝로,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 주관하에 외부 업체가 운영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 A양은 보호자와 동행하에 물놀이 시설을 찾았으며 현장에는 안전요원도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양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해 구체적인 사인을 확인하는 한편 관리 업체의 과실 여부 등도 함께 들여다볼 방침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아버지 밥 차려달라는 '시어머니'…남편이 화내는 게 맞나요?"[결혼과 이혼]
- "저수지에 차량이"…5개월 전 음성서 실종된 남성, 물 속에서 숨진 채 발견
- 부산 돌려차기남 신상 공개한 유튜버 카라큘라, '벌금 50만원' 약식명령
- '철인 3종대회' 참가한 30대 남성, 수영 도중 실종…결국 숨진 채 발견
- 대책 없는 김병환, 치고 나가는 이복현
- 곽튜브도 '화들짝'…알래스카 韓 택시기사 "월 2000만원 번다"
- "명절에 레깅스 입고 오는 며느리, 내 얼굴 다 붉어져" 시어머니의 고민
- 민주당 정읍시의원, 자전거로 70대 들이받아…신고하자 자전거 버리고 도주
- 尹지지율 30%까지 하락…與는 '6%p' 상승[리얼미터]
- "무식해서 경찰한다"…난동 취객 뺨 때린 경찰, '해임→정직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