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9월 4일 은평사랑상품권 판매…오후 4시부터 5% 할인·소득공제 혜택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추석 명절을 맞아 80억 원 규모의 은평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은평사랑상품권은 내달 4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5% 할인과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 내 은평사랑상품권 가맹점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은평사랑상품권을 구매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서울페이+' 앱을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미리 다운받아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는 추석 명절을 맞아 80억 원 규모의 은평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은평사랑상품권은 내달 4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한도는 1인당 월 50만 원까지 가능하며, 보유 한도는 150만 원이다. 구매 시 5% 할인과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 내 은평사랑상품권 가맹점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은평사랑상품권을 구매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서울페이+’ 앱을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미리 다운받아야 한다. 계좌 이체 또는 카드 결제를 위해 계좌 등을 미리 등록해야 상품권 구매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서울페이+ 앱으로 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통합됨에 따라 기존 서울페이+와 연계된 신한쏠뱅크·티머니페이·머니트리·신한쏠페이 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고물가·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수수료 경감과 가계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은평구민이 은평사랑상품권 사용으로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인 가족, 간암으로 연쇄 사망…‘곰팡이 핀 나무젓가락’이 원인
- “장례식 말고, 내 일기장 버려”…엄마는 딸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줄 수 없었다
- [속보] 당정 “76주년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검토”…10월초 징검다리 휴일 가능
- “술 3잔 못 마시면 나랑 키스”…女직원 사연에 발칵
- 드러나는 ‘부천 호텔 810호’의 진실…“에어컨에서 불똥, 매트리스가 불쏘시개”
- 이효리·이상순 부부, 평창동 60억 주택 현금 매입
- “작년 대통령실·경호처 인건비 1000억 원 넘겨…앞으로 더 늘어난다”
- ‘정자 기증’ 화제 텔레그램 CEO가 체포된 이유는?…‘범죄 악용’ 방치 혐의
- “불나서 죽을 것 같아…사랑해“ 아들이 남긴 마지막 문자
- 온 몸 뒤덮은 타투…‘두갈래 혀’ 등 신체 개조로 기네스북 오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