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스위트파크·와인셀라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자체 미식 콘텐츠를 추석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한 가운데 상반기 고객 호응이 매우 높았던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미식을 선물 세트에 담아 선보인다"며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스위트파크',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자체 미식 콘텐츠를 추석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 외에 색다른 선물을 찾는 고객 수요를 공략하기 위함이다. 신세계 강남점과 대구신세계에 오픈한 스위트파크는 전 세계 다양한 디저트를 한 데 모은 미식관이다. 스위트파크에 위치한 유명 궁중 병과집 '만나당', '마먕가또' 등은 다양한 궁중 다과 등이 담긴 K-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해피해피케이크'에서는 보름달을 닮은 타르트와 송편 맛·모양을 닮은 마들렌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파인와인 전문점 '와인셀라'는 고품격 와인 선물을 내놨다. 맛과 향이 정점에 이른 '시음 적기 와인'만을 선별한 '앳피크존' 상품을 담았다. 선물의 품격을 높일 전용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죽으로 제작한 와인 전용 케이스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시그니처 패턴을 새긴 포장지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 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한 가운데 상반기 고객 호응이 매우 높았던 스위트파크와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미식을 선물 세트에 담아 선보인다”며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英 이동통신사, “어린이에게 스마트폰 주지 마”
- LG그룹, 미래성장동력 발굴 '대장정'… 'LG 스파크 2024'
- 국정원이 알려주는 해킹메일 대응법은?…“모르는 사람 메일 무시·로그인 보안 강화”
- 키오스크 활용 증가...어드밴텍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관심↑
- 강풍 동반한 태풍 '산산', 日 열도 관통 유력
- “폴더블폰 두께 9㎜까지 줄인다”…파츠텍, 모바일용 2.5㎜ 초슬림 힌지 개발
- [사이언스 온고지신]엑소좀, 나노기술과 한의학의 새로운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