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이 대세”…요새 가장 핫한 디저트 뭔가 봤더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중동 디저트의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도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GS25 관계자는 "최근 두바이초콜릿을 시작으로 중동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욱 차별화되고 이색적인 상품들을 들여올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중동 디저트의 인기가 좀처럼 식지 않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도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두바이초콜릿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냉장 전용 두바이초콜릿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에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 면이 들어 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피스타치오 향과 카다이프면의 씹는 식감이 일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27일과 28일 이틀간 ‘우리동네G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2000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는 전국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두바이초콜릿과 함께 중동을 대표하는 또 다른 디저트인 대추야자 상품의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대추야자 상품은 프리미엄 품종인 이스라엘산 메줄(Medjoul) 대추야자를 사용하고, 속에 견과류를 넣어 풍미를 더한 상품이다.
50브릭스(Brix) 이상의 고급스러운 단맛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다음달 4∼6일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통해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GS25 관계자는 “최근 두바이초콜릿을 시작으로 중동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더욱 차별화되고 이색적인 상품들을 들여올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세준 기자 3ju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