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하며 인연 찾았죠”… KT ‘나눔 솔로’ 4쌍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지난 22~24일 인천 강화군 화도면에서 각 기업·기관(KT, 서울시청, 매일유업, 우리카드, LG생활건강)의 30~40대 미혼 남녀 15명이 참여하는 이색 봉사활동 '나눔솔로(사진)'를 진행해 최종 4쌍의 커플이 탄생했다고 26일 밝혔다.
1기 커플로 성사된 현하경(여·33) 씨는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과 더불어 소중한 인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지난 22~24일 인천 강화군 화도면에서 각 기업·기관(KT, 서울시청, 매일유업, 우리카드, LG생활건강)의 30~40대 미혼 남녀 15명이 참여하는 이색 봉사활동 ‘나눔솔로(사진)’를 진행해 최종 4쌍의 커플이 탄생했다고 26일 밝혔다. 1기 커플로 성사된 현하경(여·33) 씨는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과 더불어 소중한 인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밭에서 작물을 수확하고, 휴가철 쓰레기가 많아진 동막해변에서 해변 정화활동(플로깅)을 펼쳤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석양을 바라보면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앞서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 ‘나눔솔로’ 참가 신청에는 900명 가까운 인원이 모여 경쟁률이 60대 1에 육박했다.
이예린 기자 yrl@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인 가족, 간암으로 연쇄 사망…‘곰팡이 핀 나무젓가락’이 원인
- “장례식 말고, 내 일기장 버려”…엄마는 딸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줄 수 없었다
- [속보] 당정 “76주년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검토”…10월초 징검다리 휴일 가능
- “술 3잔 못 마시면 나랑 키스”…女직원 사연에 발칵
- 드러나는 ‘부천 호텔 810호’의 진실…“에어컨에서 불똥, 매트리스가 불쏘시개”
- 이효리·이상순 부부, 평창동 60억 주택 현금 매입
- ‘정자 기증’ 화제 텔레그램 CEO가 체포된 이유는?…‘범죄 악용’ 방치 혐의
- “작년 대통령실·경호처 인건비 1000억 원 넘겨…앞으로 더 늘어난다”
- “불나서 죽을 것 같아…사랑해“ 아들이 남긴 마지막 문자
- [속보]이스라엘 선제타격에 헤즈볼라 드론으로 보복…‘중동 전면전’ 초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