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다송이' 정현준, 9아토 전속계약…한소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배우 정현준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정현준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나이를 불문하고 일찍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현준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후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 '재벌X형사' '연인'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마인' '괴물' 영화 '특송' '기생충'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7년 데뷔…'기생충'·'연인' 등 다수의 작품 출연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아역배우 정현준이 9아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정현준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나이를 불문하고 일찍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현준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2011년생 정현준은 2017년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 '재벌X형사' '연인' '반짝이는 워터멜론'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마인' '괴물' 영화 '특송' '기생충'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2019년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박동익(故 이선균 분)과 최연교(조여정 분) 부부의 아들 박다송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9아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한소희 연우 김무준 김도현 황정민 김민상 지혁 윤서아 전건후 진가은 등이 소속돼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참았다"는 한동훈, 취임 한 달 평가는?
- '코로나 입원' 이재명, 당에 '尹정부 독도 지우기 의혹' 진상조사 지시
- "대피하셨어요?" 묻자 "아..." 긴박했던 부천 호텔 화재 통화 공개
- 티메프 피해단체, 폭염에도 금감원 앞 '검은 우산' 집회 [TF사진관]
- [의대증원 파장] 조규홍 "보건의료 파업 자제해주길…의료체계 차질"
- 이복현 "수도권 집값 상승 막기 위해 은행 개입 강화 필요"
- [비즈토크<상>] HD현대, HMM 주식 처분…'정주영 손때' 묻은 현대상선 어디로?
- "더는 못 버텨" 줄도산 현실화…건설업 쇠퇴기 전조현상 경고
- 슈가, 자필 사과문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 질책 달게 받겠다"
- '삼시세끼'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