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윤재♥︎윤하, 내년 초 결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남매' 출연자 김윤재와 이윤하기 내년 초에 결혼한다.
영상 속 두사람은 "저희가 영상을 틀게 된 이유가 있다.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려고 내년 초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재는 "저희 개인채널에 결혼 관련해서 많이 써주셨기 때문에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윤재와 이윤하는 웨이브(Wavve) X JTBC 예능 '연애남매'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연애남매’ 출연자 김윤재와 이윤하기 내년 초에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윤윤 유튜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두사람은 “저희가 영상을 틀게 된 이유가 있다. 저희가 너무 잘 만나고 있어서 더 잘 만나려고 내년 초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재는 “저희 개인채널에 결혼 관련해서 많이 써주셨기 때문에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드리는 게 어떨까 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드레스나 턱시도를 고르러 가는 과정, 아니면 스튜디오 촬영 등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당연히 저희의 일상적인 데이트 하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 예쁘게 보여드리려고 노력해볼테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 밥을 먹을 때 항상 윤하 얼굴만 보는데 요즘은 옆에 하나가 더 있다. 카메라 쉽지 않더라”고 덧붙였.
한편 김윤재와 이윤하는 웨이브(Wavve) X JTBC 예능 ‘연애남매’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됐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49kg 감량’ 최준희 “염증인 줄 알았더니 괴사” 심각한 바프 후유증 고백
- 박경림, 안타까운 고백...“조기양막파열로 아이 더 못 낳는다”
- 뭐 때문에 터졌지?…김혜수·조인성·고민시 등 웃음 터진 ‘밀수’의 주역들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송가인, 초상권 무단 도용 사칭 SNS 광고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