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오는 12월 1일에 ‘니스모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닛산(Nissan)이 올해의 모터스포츠 활동을 정리하고, 뜨거운 응원으로 지지해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니스모 페스티벌(NISMO Festival)'을 개최한다.
닛산의 모터스포츠 활동, 그리고 고성능 차량 튜닝 등의 중심이 되었던 니스모였던 만큼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이스카들이 등장, 행사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레이스카 및 차량 전시 예고
오는 12월 1일, 일본 시즈오카 현에 위치한 ‘후지 스피드웨이(Fuji Speedway)’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니스모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닛산의 모터스포츠 활동, 그리고 고성능 차량 튜닝 등의 중심이 되었던 니스모였던 만큼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이스카들이 등장, 행사를 장식할 예정이다.
여기에 탄소중립 모터스포츠의 대표젹인 ‘포뮬러 E’에 참가 중인 닛산 포뮬러 E 레이스카 역시 같이 전시 및 주행하며 ‘다양한 모터스포츠 활동의 역량’ 그리고 미래를 선보인다.
더불어 니스모의 다양한 차량도 함께 준비된다. 니스모 270R과 니스모 400R는 물론 니스모의 조율을 거친 R34 GT-R Z-튠 등을 비롯한 니스모의 대표적인 차량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을 찾은 닛산 및 니스모의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니스모 카 퍼레이드 런과 전시,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와 경품 등이 준비된다.
니스모 페스티벌의 티켓 판매 및 상세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순풍산부인과'·'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한 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싸이, 32사단 장병들에 2년째 ‘흠뻑쇼 무료티켓’ 선물…무슨 사연있길래
- ‘음주 운전’ 슈가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질책 달게 받겠다”
- '숨겨진 맛집' '지금 붐벼요'…핫해진 지도앱
- 기안84, 드디어 가수 꿈 이룬다…데뷔곡 '민들레' 음원 발매
- 사라지는 1세대 커피…'빽컴메' 저가 공세에 백기
- 결국 女골프 ‘상금 10억 돌파’ 아무도 없었다…최고 상금 대회 끝나자 상금랭킹 요동
- 칼 뺀 나나 '구제역? 저를 아시나? 잘못 건드렸다'…허위사실 유포 고소
- 손흥민, 멀티골 '쾅·쾅'…토트넘, 에버턴 잡고 시즌 첫 승
- '신서유기'·'삼시세끼' 이주형 PD, 야근 후 퇴근길 교통사고로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