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와우저' 백종원의 역전우동, 'WoW: 내부 전쟁' 컬래버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의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WoW'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났다. 'Wow' 신규 확장팩 '내부 전쟁'의 8월27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은 'WoW'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모험을 하는 여정에서 자주 들리는 안락한 여관처럼, 주변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인 역전우동과의 만남으로 기획됐다.
26일부터 전국 200여 개 역전우동 매장(특수매장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내부 전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내부 전쟁 세트'는 역전돈까스모밀세트, 새우튀김, 왕만두튀김의 구성을 갖춰 조화로운 맛뿐 아니라 포만감을 선사하며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내부 전쟁 세트'를 주문하면 'WoW' 게임 내 아이템인 '섬뜩한 군마'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1만 장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내부 전쟁'의 전 세계 출시일인 8월27일부터 9월30일까지 'WoW'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배틀넷에서 등록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더본코리아의 빽다방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데 이어, '내부 전쟁' 출시를 맞아 역전우동과 또 한 번 뜻깊은 파트너십을 선보이게 됐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WoW' 20주년을 맞아 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