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9월 말 새 앨범 '술이 싫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적이 4년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이적은 9월 말 새 앨범 '술이 싫다'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매된 정규앨범 'Trace'이후 4년 만의 신보다.
신곡 '술이 싫다'는 이적 특유의 짙은 감성과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다가오는 신선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적이 4년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이적은 9월 말 새 앨범 '술이 싫다'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매된 정규앨범 'Trace'이후 4년 만의 신보다.
신곡 '술이 싫다'는 이적 특유의 짙은 감성과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다가오는 신선한 가을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이다.
더불어 이적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4회차 전 공연에 동료 가수 김동률이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새롭게 발매되는 이번 신보 역시 공연에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적은 '달팽이',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거위의 꿈', '하늘을 달리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다행이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뭉쳐야 찬다3'러 리벤지 매치 승…구단주의 저력
- 보이넥스트도어, '19.99' 데인저러스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 설하윤, 가수&건강지키미 활동 병행…변함없는 열혈 활약
- 방예담, 새 바이브 품었다! 'GOOD VIBES' 콘셉트 포토 눈길
- 지수현, '딸기 농사꾼' 이영구씨 작곡 '트로트' 정식 발매
- 전기차 배터리 의무검사·상시 모니터링 급선무
- “AI 반도체 열을 식혀라”…엔비디아 '액침냉각' R&D 채용 눈길
- 셀트리온·알테오젠 'SC기술'로 승승장구…지아이이노베이션·아미코젠도 개발 뛰어들어
- 英 이동통신사, “어린이에게 스마트폰 주지 마”
- LG그룹, 미래성장동력 발굴 '대장정'… 'LG 스파크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