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이 느낌, 다크섹시"...태민, 시크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민이 파격적인 섹시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태민은 최근 미니 5집 '이터널(ETERNAL)'의 타이틀곡 '섹시 인 디 에어'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섹시 인 디 에어'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열망과 자신감을 표현한 곡의 무드를 형상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태민이 파격적인 섹시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태민은 최근 미니 5집 '이터널(ETERNAL)'의 타이틀곡 '섹시 인 디 에어'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태민은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섹시 인 디 에어'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열망과 자신감을 표현한 곡의 무드를 형상화했다.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사이키델릭한 영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규모감 있는 세트와 퍼포먼스가 전환되면서 속도감 있게 표현됐다.
한편, 태민은 오는 31일과 9월 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첫 솔로 월드투어 '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이페머럴 게이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눈빛에 홀릭"
파워풀 퍼포머
"손 끝까지, 시크해"
"가릴 수 없어"
"눈이 즐겁다"
비주얼 천재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