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농협맛선, 최대 40% 할인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구독플랫폼 '월간농협맛선'이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크게 오른 사과와 배를 포함한 추석 한정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추석선물로 인기있는 과일과 김치, 건강기능식품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농협맛선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농협이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한약사가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회원 모두 총 11만 원 상당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크게 오른 사과와 배를 포함한 추석 한정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기존 할인가에 추가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묶음 세트 특가 구성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배송 날짜 지정 및 멀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대량 구매 시에도 여러 장소로 손쉽게 배송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해 구매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추석선물로 인기있는 과일과 김치, 건강기능식품을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농협맛선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게 이름이 ‘뚱보 3세’…김정은 조롱 논란에 中한식당 결국
- “심야에 엘리베이터 사용 자제해달라”…이웃 ‘황당’ 요구 [e글e글]
- 실수로 버린 1500달러…2t 쓰레기 뒤져 찾아준 공무원들
- 北, 자폭 무인기 성능시험 공개…김정은 “생산 늘려 조속 배치”
- 강화도서 텐트로 전기차 돌진 2명 다쳐…60대 운전자 “급발진”
- “제 명의 아파트인데…‘제 아파트’란 말에 시어머니 분노”[e글e글]
- 싸이, 수해복구 국군 장병에 2년 연속 ‘흠뻑쇼’ 무료 티켓
- 방조제 물 뺐더니 승용차가…70대 안전벨트 매고 숨진채 발견
- 딸기·포도·커피…“쓴맛 내는 폴리페놀 함유 식품, 천연 오젬픽”
- 5개월 쌍둥이 엄마 “시부모님이 밥상 안 차려줬다고…”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