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김성주가 '피싱 사기' 피해를 당할 뻔한 사연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CCTV는 언제나 우리 주변에서 24시간 사건 현장을 지켜본다.
CCTV는 황당하고 충격적인 사기 사건 현장을 목격한다.
끝으로 이날 일촉즉발 상황이 담긴 CCTV 속 사건 사고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CCTV는 언제나 우리 주변에서 24시간 사건 현장을 지켜본다. 그 영상에서 발견된 네 번째 범죄 규칙이 담긴다. 제작진은 “범인은 의외로 ○○(제작진이 단어 숨김 표시 요구)를 모른다”고 예고한다. 범죄 사건 마니아 소유는 범인들의 숨겨진 심리를 분석한다. 날카로운 소유의 추리에 3COPS(권일용, 표창원, 이대우) 모두 감탄한다. 반면 경찰 꿈나무 김동현은 자신 있게 외친 정답이 무색한 행동으로 모든 출연자를 폭소하게 한다. 범행의 순간 범죄자들이 잊고 있던 ○○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특히 김성주는 “유학 간 큰아들 민국의 상황을 알고 문자를 보내 속을 수밖에 없었다”며 소름 끼치는 피싱 문자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표창원은 자신 일화를 소개하고, 이를 듣고 있던 권일용이 “그게 뭐가 멋있냐”며 태클을 걸어 웃음을 자아낸다. 방송은 26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아찔한 속옷 노출로 여름 마무리…“이제 컴백 준비” [DA★]
- 신수지, 겨우 가린 한뼘 비키니…뒤태까지 ‘탄탄’ 완벽 [DA★]
- 이찬원, ‘전세사기→2억 빚’ 20대 사연에 분노 폭발 (소금쟁이)
- 팬 만나 임신한 10대 BJ…서장훈 “신원 불분명한 사람 만나지 마” 절규 (고딩엄빠5)
- ‘추블리’가 돌아왔다…추사랑, 유토와 단둘이 첫 해외여행 (내생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